16번 문제를 풀러 왔습니다!



별이 몇개있네요 저게 암호화 되있는걸까요?

소스를 볼게요


kk함수와 mv 함수가 있고

mv함수내에서 kk가 불려지고 그러는것같네요

그다음 4번째줄에 보시면

onkeypress = mv(event.keyCode) 라는게 보이네요

어떤키를 누르면 그 값의 코드가 mv의 인자로 들어가는거같아요

keyCode가 되게 많던데

기본적으로는 ASCII인거 같고 몇개 더 추가된것처럼보여요


mv내에 보시면 loacation.herf 문장이있는데

이게 다른것이랑 다르니까 아마 정답링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것저것 눌러보고 이제 keycode 124을 찾으려 구글링을했더니

F13이 124번이라더군요.. 그런게 키보드에 어딨어!!!!

그래서 좀 한참을 찾았습니다 ㅜ | 였네요



그래서 |를 눌렀더니 답이나왔습니다!


답은 webhacking.kr 이였습니다!



클리어 했네요 ㅜ 역시 구글이 답!

블로그 이미지

Kylin_1Q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