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번문제를 풀도록 할께요!



입력창 3개에

do not programming!

this is javascript challenge

라는 글이있네요 javascript문제인가 봅니다


자바스크립트 부분을 보면

id,cmt,hack의 value가 비어있으면

focus()를 하는 스크립트입니다.

또 hack.value가 attackme.value이아니면 focus를 하네요

위 조건들을 만족하지않으면 submit()이 되는데

그대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위의 소스를 보시면 각 입력란이 어떤 이름인지 알 수있어요~



위처럼 이렇게 조건과 다르게 입력을 해줘봤습니다!



Wrong이라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여기서 제 글을 좀 유심히 보셨다면 찾으셨을겁니다!



바로 time limit : 2라는 거입니다!

2번째 사진 우측위에 있어요~

그렇다면 시간 제한내에 입력할 방법을 찾아봐야겠죠??



콘솔을 이용해서 위와 같이 입력을 해주면

attackme의 value가 바뀌어도

빠르게 입력이 가능해져요

제출도 같이해주니까 소스를 복사해뒀다가

콘솔에 붙여넣기해서 Enter를해주면!



이미 풀었던 문제라 저는 이렇게 뜬답니다.

문제 풀이후

포스팅까지 좀 시간이 걸렸네요.

그러면 다음문제에서 뵐게요

블로그 이미지

Kylin_1Q84

,